Thursday 1 March 2018

동심 다양 화 전략의 장점


기업 전략 다변화의 장단점.


전략적으로 즐겁지만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실행하기는 어렵습니다.


Comstock 이미지 / Comstock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다각화 된 사업] | 다각화 된 비즈니스 2의 단점 [비즈니스 전략] | 장점 & amp; 비즈니스 전략 3의 단점 [장점] | 장점 & amp; 관련없는 사업으로의 다변화의 단점? 4 [제품 다양 화 전략] | 제품 다양 화 전략.


성공을위한 몇 가지 전략을 갖는 것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좋은 아이디어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사실 사업 계획에는 성장하고 확장하고 번영 할 수있는 여러 기회가 있음을 시사하는 시장 조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략은 모두 자체 위험을 수반합니다. 즉, 기회를 늘리면 회사가 더 많은 함정에 빠질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략의 다양 화를 통해 재정적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합작 회사에 진입하거나 다른 회사를 인수하면 이익, 현금 흐름 및 차입 권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기업은 벤처 기업의 수익성 대비 수익성을 오판하고 있습니다. 귀사가 전략을 다양 화하기위한 방법으로 다른 회사와 관련된 경우 귀사는 귀사가 투자 할 실제 수익에 대해 비용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시장 점유율.


전략을 다양 화하면 시장 점유율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거나 새로운 지역을 탐색하거나 새로운 고객 그룹을 목표로함으로써 고객 기반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이러한 각각의 움직임은 더 많은 경쟁, 고객 선호도의 잠재적 변화 및 신기술로 인해 제품 또는 서비스가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위협은 마케팅 및 제품 제공에 대한 지출을 늘리는 동안 머리를 뒤엎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다각화 된 전략은 돈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든 전략이 효과가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직원 수, 이윤 또는 매출면에서 성장을 측정하든 관계없이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면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참여하지 않은 산업으로 이동하여 독립 비즈니스와 매우 유사한 자회사를 구성하고 다양한 전략의 일환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도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활동을 동시에 관리 할 수없는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이익으로 먹는 비효율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 자회사가 독립적으로 소모품을 주문한 경우 주문을 복제하여 마케팅에 사용할 수있는 돈을 지출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각 전략이 스스로 지불해야합니다.


위험 보호.


다각화해야하는 한 가지 이유는 실패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제품 "A"가 실패하면 신제품 "B"와 "C"가 제대로 작동하고 손실을 보충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성공적인 지역 마케팅은 부진한 판매 지역을 보완하는 수익성 높은 기회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위험 요소 보호는 비용 부담으로 발생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돈을 지불하지 않는 전략에 돈을 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낭비되는 돈을 다른 전략으로 보충하더라도 가장 효과적인 노력에 초점을 맞춘 덜 다각화 된 전략으로 더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4)


저자에 관하여.


Kevin Johnston은 Ameriprise Financial, Rutgers University MBA 프로그램 및 Evan Carmichael에 기고합니다. 그는 New York Daily News, & # 34;와 같은 간행물을 위해 비즈니스, 마케팅, 금융, 판매 및 투자에 관해 썼습니다. & # 34; 사업 연령 & # 34; & # 34; 국가 비즈니스 & # 34; 그는 ADP, Standard and Poor 's 및 Bank of America와 같은 회사에 대한 크레딧을 가진 교수 디자이너입니다.


사진 크레딧.


Comstock 이미지 / Comstock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장점] | 다양 화의 이점 및 위험.


[제품 개발 전략] | 시장 및 제품 개발 전략의 장점과 단점.


[전사적 전략] | 기업 차원 전략의 유형.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동심원 다양 화의 사례는 무엇입니까?


빠른 답변.


동심 다양 화의 사례에는 자원 공유, 전략적 파트너십 및 인수가 포함됩니다. 소비자에게 회사 호소력을 높이기 위해 사용되는 전략 인 동심원 다양 화는 제품 변형을 만들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것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계속 공부하다.


제품 다양 화의 이유는 무엇입니까?


방과 후 센터를 어떻게 시작합니까?


새로운 회사 이름은 어떻게 등록합니까?


정답.


자원 및 시설 공유는 비용을 절감하고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대형 창고가 필요한 유통 업체는 추가 공간이있는 회사와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전략적 제휴는 두 회사가 별도로 성취 할 수있는 것보다 큰 이익을 얻기 위해 공식 비즈니스 관계에 들어갈 때입니다. 이 관계의 예는 고객 관계 관리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있는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소프트웨어 회사는 다른 업계로 확장 될 수 있으며, 고객 관계 관리 회사는 소프트웨어 회사의 산업을보다 깊이 진보시킬 수 있습니다. 기업은 계약 또는 합작 투자를 통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합작 투자를 통해 기업들은 관련이 있지만 완전히 별개의 사업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합병은 두 회사가 주식 교환을 통해 하나의 회사로 합병 될 때입니다. 인수에는 한 회사가 다른 회사를 인수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사무용품 회사는 제지 회사를 구매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동심원 다양 화는 회사 가치 증대, 위험 감소, 추가 현금 활용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사용됩니다. 또한 주주 가치 증대를 유도하고 비즈니스 시너지를 달성하며 제품 개발을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동심원 다양 화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시장 세분화는 공통된 특성과 필요에 따라 고객을 분류합니다.


Martin Poole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대기업] | 회사 재벌 2의 사례 [비즈니스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3 [전략 경영] | 세로 및 가로 세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전략적 경영 측면에서 수평 적? 4 [수직 통합 기업] | 수직 통합 기업의 사례.


동심원 다양 화는 작은 음절로 큰 목표를 성취하는 사업을 지향하는 많은 음절을 포함하는 비즈니스 용어입니다. 동심 다양 화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는 광범위한 유통망을 구축하기위한 수단으로 여러 시장 영역에 걸쳐 보완 제품 및 서비스를 추가하고자합니다. 이 기술은 국가 소비자층에 도달하는 능력을 포함하여 성장하는 비즈니스에 몇 가지 주요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동심의 다양성 정의.


동심 다양 화는 기업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 갈 수있는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입수하거나 창출하는 일종의 비즈니스 전략입니다. 이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회사의 기존 제품 및 서비스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무용품 회사는 제지 제조업 자나 볼펜 제작자를 구매하려고합니다. BusinessDictionary에 따르면, 회사는 새로운 소비자 시장에 진출하고 새로운 시장에서 판매를 촉진하는 수단으로 동심 다양 화를 사용합니다.


비즈니스 시너지 창출.


시너지 (synergy)는 회사 내의 소규모 부서 또는 부서가 별도의 조직으로 가능한 것보다 큰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기업이 동심 다양 화를 통해 전략적 적합성을 달성 한 경우에만 시너지 효과 창출이 가능합니다. 전략적 적합성은 보완 부서 또는 제품을 취득 또는 개발 한 비즈니스의 결과입니다. 예를 들어 장난감 제조업체는 제품 유통을 늘리고 회사 제품을 새로운 시장 영역으로 가져 오는 수단으로 전국의 다른 장난감 제조업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교육, eNotes에 따르면 마케팅, 재무, 관리 및 운영과 같은 비즈니스 시너지의 여러 형태가 있습니다.


제품 개발 향상.


동심 다양 화를 통한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여 제품 개발을 개선합니다. 회사는 마케팅 부서가 제품 개발 부서와 긴밀히 협력 할 때 특정 시장 영역에서 소비자의 요구와 욕구를 더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정 시장 영역 내에서 시연 된 요구 사항이나 요구 사항을 채우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작성 또는 수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회사는 시장에서 예상되는 성능을 보완하기 위해 소비자 조사없이 제품을 만들거나 구매하는 데 돈을 낭비하지 않기 때문에이 전략을 통해 비용을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시장 점유율 증가.


시장 점유율은 회사가 제품 또는 서비스로 점유하는 전체 소비자 시장의 비율입니다. 회사의 시장 점유율이 클수록 주어진 소비자 시장에서 회사가 더 많이 존재합니다. 소비자가이 제품을 경쟁사의 제품보다 더 자주 볼 수 있기 때문에 더 큰 제품 존재를 통한 시장 점유율 증가는 매출 증가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중소기업은 시장 점유율이 높은 기업과 경쟁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동심 다양 화를 통해 회사는 훨씬 더 넓은 시장 영역에서 제품의 존재감을 확립하므로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2)


저자에 관하여.


조나단 리스터 (Jonathan Lister)는 2003 년부터 작가이자 콘텐츠 마케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의 최신 저서 <& # 34; Bullet, Demos City Novel & # 34; 2014 년 6 월 J Taylor Publishing에서 출간됩니다. Shippensburg University에서 영어 학사를, Naropa University에서 서예 및 시학 석사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Martin Poole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후진 수직적 통합 전략] | 역방향 수직적 통합 전략의 예.


[전달 통합] | 회사의 전향 적 통합의 예.


[주요 전략] | 기업의 주요 전략의 예.


[성장 전략] | 비즈니스 성장 전략.


다각화 전략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하면 투자자에게 많은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초기 투자자들이 얻게되는 첫 번째 조언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왜 다각화가 그들에게 이점을주는 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아래에서 우리는 포트폴리오에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전략과 다양 화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 것입니다.


분산 된 포트폴리오의 전반적인 위험이 적은 이유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주식이 하나 인 포트폴리오의 예를 고려해보십시오. 그 회사에 일이 생기면 주식은 쓸모 없게되고 투자자들은 저축을 모두 잃게됩니다. 대조적으로, 포트폴리오가 10 개의 주식에 동일한 크기의 포지션을 포함하고 한 회사가 다시 주식을 0으로 보내는 위기에 직면하면 포트폴리오는 10 %의 손실만을 입을 것입니다.


다각화는 또한 투자자들이 평상시에 저축의 100 %를 부담스럽게 느끼지 않을 자산 클래스에 부분적으로 투자 할 수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예를 들어 많은 퇴직자들은 포트폴리오의 전반적인 위험을 줄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 공통적 인 실수는 보수적 인 투자자가 모든 주식을 매각하는 것이다. 사실, 주식 시장에서 자산의 최소한의 비율을 보유함으로써 퇴직자 및 기타 보수 투자자는 실제로 고정 수입 투자 및 기타 자산으로 구성된 투자 포트폴리오와 비교하여 포트폴리오의 위험을 감소시키고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위험이 없다고 여겨진다.


다양 화하는 방법.


또한 개별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의 수를 조합하여 자신 만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크기, 산업, 지리 및 기업 전략이 다른 주식을 사면 다변화의 이점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동일한 분야의 유사한 주식에 초점을 맞추면 포트폴리오에 최소한의 다양성이 추가됩니다.


다각화는 투자자를 위험으로부터 완전히 보호 할 수 없습니다. 때때로 금융 시장은 동시에 가치를 잃고 거의 모든 주식, 채권 또는 펀드는 가치를 잃습니다. 하지만보다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침체의 충격을 완화하고 불행한 주식 선택의 결과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환상적인 투자자 커뮤니티의 지혜를 토대로 작성된 The Motley Fool의 지식 센터의 일부입니다. 지식 센터 또는이 페이지의 질문, 생각 및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귀하의 의견은 세계 투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 knowledgecenterfool. 고마워 - 바보 같은 소리!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