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L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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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역.
현실 세계에서와 마찬가지로 거래 란 자원과 돈을 교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체 게임 경제가 자원을 교환 할 필요성을 염두에두고 설계 되었기 때문에 거래가 CXL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도시가 완전히 자립 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거래는 귀하의 도시가 필요로하지 않는 초과 생산물을 판매하고 귀하 도시가 필요로하는 자원을 구매하지만 생산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역사.
거래의 초기 아이디어는 지구 (World) 전역의 다른 라이브 플레이어와 리소스를 교환 할 수있는 플래닛 오퍼 (Planet Offer)의 핵심이었습니다. 리소스를 지정하고 제공하는 토큰 N 개, 원하는 현금 금액을 지정하여 거래 제안을 게시 할 수있는 게임 내 '시장'이있었습니다. 또한 특정 리소스, 금액 및 제공하는 현금을 요청할 때 '구매'제안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제안에는 만료일이 있습니다. '시장'밖에서도 플레이어와 직접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제안이 받아 들여지면 무역 협상이 시작되었고, 두 도시는 제한된 기간 (실시간 5 일) 현금을 위해 자원을 교환했습니다. 이것은 시스템의 가장 큰 장애물이었습니다. 계약을 재평가하고, 새로운 계약을 맺고,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고 모든 것을 추적해야 할 필요가있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계단식 사고가 발생하여 주요 계약 해지로 인해 도시 전체가 파산 할 수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이것은 시장 가격의 끊임없는 변화, '투기', 교섭 등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게임에서 온라인 활동의 가장 열렬한 부분이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추측과 좌절을 겪었고 두 번째 끝에 우리는 카르텔이 형성되는 것을보기 시작했고, 행성에서 물건의 가격을 동일하게하려고 노력하는 노동 조합을 교역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PO는 끝났습니다.
다행히 MC는 계획된 싱글 플레이어 컨버전스에있어서 너무 중요한 요소이므로 거래 시스템을 현재 형태로 재 설계했습니다. 이제 자신의 도시뿐만 아니라 Omnicorp와 거래하여 지구상에 가상 경제 제국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계약 해지가 없습니다 - 일단 설립되면, 수출 도시에서의 생산이 어떤 이유로 든 감소하지 않는 한, 거래는 영구적입니다.
거래를위한 선행 조건.
그래서, 무엇을 교환해야합니까? 다음과 같은:
1. 무역 능력.
이것은 귀하의 도시 링크 / 공항 / 항구에서 제공되는화물 및 승객을 의미합니다. 거래하고자하는 모든 토큰은이 용량의 일부 (각 토큰 당 하나의 단위)를 사용하며 전기를 제외하고 현재 무료로 교환합니다. 도심지의화물 및 여객 서비스 품질은 외부 거래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이는 이전에 설명한 바와 같이 경제의 다른 측면에 영향을 미칩니다. 자원은화물, 화물, 물, 산업과 같은 상품 관련 자원 또는 여객 (오피스 서비스 및 공휴일과 같은 '생활'자원)이 요구하는 무역 연결 형태로 구분됩니다. 가장 많이 거래하는 자원에 따라 도시의 거래 능력을 확장해야하지만 대부분의 도시 간 링크는 두 유형의 거래 능력을 모두 제공합니다.
2. 현금 토큰.
기술적으로 이들은 거래에 사용 된 자금 흐름을 나타냅니다. 기본적으로 Omnicorp의 모든 거래에서 현금을 사용합니다. 물건을 사거나, 판매 할 때 현금을받습니다. 각 현금 토큰 = 100 현금이지만 현금 흐름 만이 도시 예산 전체를 결정하는 데 사용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 현금 토큰을 원할 경우 현금 흐름을 유지해야합니다.
도시 간 거래시 현금 토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현금 흐름이 부정적 일지라도 다른 자원을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도시간에 '금융 거래'를 할 수도 있습니다 - 현금환을 교환하십시오. 물론이 경우, 도시에는 긍정적 인 흐름이 있어야하며, 이는 현금 토큰으로 바뀝니다.
무역 역학.
무역은 무역 화면에서 수행되며 도시 (주 메뉴에서)와 지구 :
화면은 반으로 나누어 져 거래 프로세스의 양면을 나타냅니다. 왼쪽에서 현재 도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재생중인 도시가 기본적으로 선택됩니다). 오른쪽에서 다른 도시 또는 Omnicorp를 거래 파트너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도시 이름 바로 아래에 현재 거래 용량 (도시 링크로 결정됨)이 표시되고 개별 거래 가능한 자원이 표시됩니다. 다른 열은 해당 자원 거래에 대한 다음 세부 정보를 보여줍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 해당 도시의 자원 총 생산량.
- Megastructure 프로젝트에서 현재 사용되는 토큰 N 개.
- 현재 선택된 파트너가 아닌 파트너와의 해당 리소스에 대한 총 거래.
- 현재 파트너와 자원을 교환하십시오.
-이 도시의 해당 자원에 대한 순 잔액.
두 파트너 사이에 슬라이더 (각 리소스마다 하나씩)와 슬라이더의 양쪽 끝에있는 화살표 버튼이 표시됩니다. 이들은 거래량을 관리 할 수있는 인터페이스입니다. 각 슬라이더 위의 중앙에있는 흰색 숫자는 자원 당 순 교역 금액을 표시합니다. 양수는 왼쪽 도시가 토큰을 내보내는 것을 의미하고 음수는 가져 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래량을 조정하려면 슬라이더를 잡고 움직이거나 양쪽에있는 화살표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판매하거나 수출하려면 자원의 긍정적 인 토큰 하나 이상이 필요합니다 (즉, 시가 필요로하지 않는 과다 생산). 너의 과잉을 판매하기 위하여는, 나는 무역 시장에 가야한다 (나는 '시장'이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 행성 제안에서 남은 것, 나는 짐작한다), 무역하고 싶은 도시 (또는 Omnicorp)를 선정하고, 관련 리소스를 두 번째 도시로 가져옵니다 (또는 슬라이더의 오른쪽에있는 화살표를 클릭하십시오). Omnicorp와 거래를한다면, 당신은 진짜를 팔아서 대가로 현금 토큰을 받게 될 것입니다. 도시의 경우화물 / 승용차를 사용하면됩니다. 판매하는 리소스의 게임 제작 과정에서 감소하거나 (또는 내부 소비가 증가하는 경우) 게임이 자동으로 거래 금액을 조정하므로 예산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판매하는 자원을 항상주의 깊게 관찰하고 불필요한 놀라움을 가지지 않도록 두 가지 토큰을 유지하십시오.
판매의 반대. 같은 방법으로 작동합니다. 슬라이더 만 원래 도시로 이동하거나 왼쪽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Omnicorp에서 구매하는 경우 물건을 사기 위해 현금 토큰이 필요하며 그 중 많은 돈을 필요로합니다! 현금 토큰이 예산의 긍정적 인 현금 흐름을 나타내는 것을 다시 한번 상기 시키십시오. 현금 흐름이 갑자기 (예를 들어 방금 만든 반짝이는 새로운 지하철 노선으로 인해) 갑자기 부정적으로되면 Omnicorp 수입이 취소됩니다!
금융 거래.
또한 도시간에 현금 토큰을 교환하여 긍정적 인 현금 흐름의 일부를 다른 도시로 효과적으로 이전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충분한 현금 토큰이있을 때까지 지속될 것입니다. 이러한 양도를 사용하면 도시 간 교역시 자원에 대한 가격을 실제로 정할 수 있습니다.
거래 팁.
Planet Offer가 끝나면 거래는 단일 제국 관리가됩니다. 하나의 도시는 자급 자족하지 않지만 여러 도시는 서로 자원을 보완합니다. 그래서 팁 N 1 :
- 동시에 서로 다른 자원을 전문으로하는 여러 도시를 개발하여 서로 보완합니다.
당신은 언제나 Omnicorp를 잠재적 인 무역 상대국으로 생각하지만 판매하는 자원의 가격은 엄청납니다. Tip N 2는 다음과 같습니다 :
- Omnicorp에서 최후의 수단으로 만 구입하십시오.
따라서, 대부분의 거래는 당신 도시 사이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은 간단하게 들리지만 간단합니다 - 당신은 각 도시의화물 / 승객 무역 능력을 생각해야합니다. '제국'을 가로 질러 다양한 자원 개발. 현금이 필요할 때 Omnicorp에 판매합니다. 더 성공적인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현금을 이체.
이상적인 상황에서 도시가 필요로하는 모든 자원은 다른 도시에서 제공됩니다. 그러나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가장 큰 위험은 일부 도시에서 충분한 보수 비용을 지불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충분한 현금이 아님). Omnicorp는 전능하지 못하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현금은 제한되어 있으며, 제국 전역에있는 엄청난 금액을 팔아 무기한으로 현금 자원으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팁 N 3 :
- 현금으로 Omnicorp에 전적으로 의존하지 마십시오.
대신, 현금이 너무 많은 도시에서 현금이 필요한 도시로 이체하십시오. 또한 개념이 맞지 않는 도시에서도 개인 과세 대상 비즈니스를 개발하십시오. 세금은 '보너스'로, 다른 도시 또는 Omnicorp의 현금 보유액을 줄이지 않습니다.
여러 도시에서이 모든 것을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입니다. 다른 사람의 과잉으로 각자의 부족을 관리하면서 동시에 현금으로 Omnicorp에 판매합니다. 누구나 쉽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다시 생각 해봐. 특히 MegaStructures를 구축하기 시작할 때.
- 성공적인 거래의 열쇠는 전략적으로 사고하고 Omnicorp에게 판매하는 것에 너무 의존하지 않는 것입니다.
- 참고 : 게임의 거래 엔진에는 몇 가지 버그가 있습니다. 때로는 현금을 '무료로'받거나, 해야 할 것보다 훨씬 많은 돈을 벌 수 있으며, 나중에 갑자기 잃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무역 패널의 슬라이더를 가능한 한 적게 사용하면 이러한 문제의 대부분을 회피 할 수 있습니다 (화살표는 거래 대신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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